머신 커피 시럽 소스
스무디
파우더 농축베이스
부자재 FC몰 서포터즈몰 이벤트
렌탈/약정접수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35 [렌탈/약정] [Q] 렌탈, 약정 서류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 ㈜포르테커피 캡슐 머신 렌탈[임대] 약정서.pdf (965KB)
          • ㈜포르테커피 캡슐 머신 렌탈[임대] 약정서.docx (601KB)

          [A] 렌탈, 약정 페이지 하단의 신청서를 프린터 하시어

               작성 후 당사 팩스( fax : 070-8230-1700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서를 찾기 어려우실 경우,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4 [적립금문의] [Q] 포머니 적립이 중단되는건가요?   

          [A]포머니는 계속 운영되며, 카파로쇼핑몰이 폐쇄되면서 쇼핑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카파앱에서의 '포머니'와는 현재 포르테커피쇼핑몰 적립금으로는 대체되지 않으며,

              포머니는 현금으로 환급신청 하시면 됩니다.

              (카파 앱 -> 메뉴 -> PoMoney -> 환급신청하기)

          33 [회원정보]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찾죠?   

          [A] 로그인 메인화면 하단부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2 [회원정보] [Q] 개인정보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A] 홈페이지 > 로그인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는 배송 및 이벤트 제공의 기초자료가 되기 때문에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30 [주문결제] [Q]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1. 무통장 입금 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둘중 하나를 선택하여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결제과정에서 가능하시며 무통장 선택을 하시면 아래에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선택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팝업창에 나오는 필수내용들은 다 적어주시면 발행 후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A2. 실시간 계좌 이체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실시간 계좌이체 중간에 공인인증서 확인여부가 끝나면  페이지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란이 나옵니다.


          A3.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29 [주문결제] [Q] 주문한 내용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A] 당사는 일일 마감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당일 주문건은 당일 취소나 변경이 가능 합니다.

              단, 상품 출고후 주문 변경/취소는 불가합니다.

          28 [주문결제] [Q] 안전결재(ISP), 안심클릭은 뭔가요?   

          [A] 공인인증서가 정보의 공인인증기관에서 관리하는 본인확인 시스템인데 반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은

              각 해당 카드사들이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신용카드 인증 및 보안 시스템입니다.

              결제 단계에서 회원님께서 이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를 선택하게 되면 설치 안내가 뜨며, 안내에 따라 회원님의 컴퓨터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최초 한번만 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 시 30만원 미만일 경우 안전결제(ISP), 안심결제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이 필요 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27 [주문결제] [Q]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은 어떻게 하죠?   

          [A]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6 [주문결제] [Q]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A] 무이자 할부는 개인의 신용도와 카드사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카드사 부담에 이벤트 행사로 진행하는 무이자 할부의 경우 당사에서 별도 공지하여 드립니다.

          25 [주문결제] [Q] 주문 결제시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A] 주문 결재시 개인정보 및 결재 정보는 전문 온라인 PG사를 통하여 암호화 되어 진행됩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결재정보 보호를 위하여 국내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KCP와 계약하여 결제 업무를 진행합니다.

          24 [주문결제] [Q]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모바일 결제, 신용카드 결재, 무통장 입금, 핸드폰 소액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가 있으며, 회원님이 편리하신 방법으로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23 [주문결제] [Q] 무통장으로 주문한 후 은행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으로 주문 후 입금은행을 바꾸시고자 하는 경우 본사 (02-556-153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2 [주문결제] [Q] 실시간 계좌이체는 뭔가요? 어떻게 하는 거죠?   

          [A] 실시간 계좌이체(대금결제 서비스)란 직접 은행을 가지 않고 실시간으로

              금융기관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회원님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이체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각 금융기관의 인터넷뱅킹 가입자로 공인인증서를 소지하신 분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21 [상품문의] [Q] 포르테 캡슐커피에 관하여 자주 하는 질문   

          [A]

          Q. 커피한잔을 만드는데 캡슐이 몇 개 필요한가요?

          A. 한잔을 만들 때 한 개의 캡슐이 필요하며 진하게 드실 경우 두개까지 필요합니다.


          Q. 캡슐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라떼용도 있나요?

          A. 포르테 커피에서 캡슐종류는 총 6가지가 있습니다.(2013.06.01 기준)

              라떼용 우유캡슐은 별도로 없습니다.

           

          Q. 포르테캡슐을 다른 커피 머신으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포르테캡슐은 포르테머신 전용으로 나온 캡슐입니다. 

              타사 머신과 호환은 불가능하며 포르테에서 출시된 머신에는 호환가능합니다.

           

          Q.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 입니다.


          Q. 포장재질은 무엇이고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A. 포르테캡슐은 고객의 안전과 환경보호를 고려하여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되어있으며 분리배출이 가능합니다.

          20 [상품문의] [Q] 포르테 캡슐커피 머신 레보(forte revo)에 관하여 자주 하는 질문   

          [A]


          Q. 레보를 처음 사용해봐요

          A. 포르테레보는 두개의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첫번째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두번째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물통에 물을 채운 뒤 버튼을 눌러 물을 빼내어 주면 내부청소가 완료됩니다.

              원하는 캡슐을 고른 후 레보머신 상단 레버를 끝까지 밀어준 뒤 캡슐을 넣어줍니다.

              두번째 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머그컵을 놓고 두번째 버튼을 누르면 에스프레소가 추출 됩니다.


          Q. 에스프레소 추출은 어떻게 하나요?

          A. 머신에 원하는 캡슐을 넣고 두번째 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눌러주시면 됩니다.

              용량은 포르테커피 전용컵 하단에 있는 표시선까지 추출해주시면 됩니다.


          Q. 자동멈춤 기능이 있나요?

          A. 포르테 레보머신에는 자동멈춤 기능은 없습니다.


          Q. 머신에서 물이 잘 나오지 않아요, 

          A. 머신 뒤 물통 안에 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최소한의 물이 유지가 안된 상태로 에스프레소 추출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Q. 제품 내부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포르테 레보머신 두번째 버튼을 눌러 에스프레소 추출하듯이 물만 내려주시면 됩니다.


          Q. 기계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A. 기계가 작동되지 않을 시 사용설명서 내 문제해결(16page)를 참고하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포르테커피 상담센터(02-556-1535)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Q.  연속추출은 캡슐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A.  컨테이너 박스에 캡슐은 최대 15개 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컨테이너 박스를 비워주시고 물통에 물이 있으면 무제한 연속추출이 가능합니다.


          Q. 캡슐이 중간에 끼었어요.

          A. 레버를 45도 각도로 놓으시고 소유하고 계시는 긴 막대로 살짝 밀어주시면 컨테이너 박스로 빠집니다. 

              손가락으로 강제로 하실 경우 위험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뜨거운 물을 넣어 사용해도 되나요?

          A. 머신 내부에 보일러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차가운 물만을 사용하기길 바랍니다.

          19 [상품문의] [Q] 주문한 상품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A]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18 [상품문의] [Q] 품절된 상품은 언제 구입이 가능한가요?   

          [A] 품절제품은 제조사 사정으로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일시적으로 판매가 중단된 상품입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애에 판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7 [상품문의] [Q] 상품평에 올린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A] 상품평은 상품에 대한 평가를 올리는 곳으로, 해당 상품내용과 부합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님께 사전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6 [상품문의] [Q]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레 있는 검색창에서

              찾으시는 상품명을 입력하시면 관련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사명 : (주)포르테커피 | 사업자등록번호 : 220-88-25001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4-2 (골드타워) 3층 (주)포르테커피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성남분당-0457호 | 연락처 : 02-556-1535 | FAX : 070-8230-1700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김정태 | 대표자 : 손삼호
          contact : bug2014@kaffa.com for more information | 호스팅 제공자 : (주)가비아씨엔에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